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고] 제11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

by

가을이 홍시처럼 무르익을 즈음, 강원도 정선 백두대간 자락 호젓한 숲길에서 대한민국 대표 명품 트레킹 잔치가 펼쳐집니다.

스포츠조선은 해발 1000m, 천혜의 고원휴양림인 하이원리조트와 주변 화절령 운탄길에서 '제11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무렵 가을이 절정에 이른 백두대간 자락은 최고의 자태를 뽐냅니다. 그 아름다운 숲길을 온 가족이 함께 걷노라면 행복한 가을 소풍이 따로 없습니다.

트레킹은 총 연장 10km의 완만한 산길을 정담을 나누며 느릿하게 걷는 하늘길 코스와 곤돌라를 이용해 산 정상까지 이동 후 운탄길과 낙엽송 길을 걷는 가족 코스로 나뉩니다.

알록달록 단풍 터널을 지나면 발아래 산봉우리들이 펼쳐지고, 마치 하늘 길을 걷기라도 하듯 상쾌한 일상탈출의 묘미와 감동이 트레킹 동안 이어집니다.

코스 도중에는 즉석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있고, 완주 후 출발지로 돌아오는 40분 소요의 곤돌라 관광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천혜의 고원지형과 백두대간의 아름다운 전경은 또 다른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참가자를 위해 하이원 리조트 숙박할인(70%), 기념품, 곤돌라 무료탑승, 완주메달, 간식과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했습니다. 또한 라면요리 경연대회, 쿠킹쇼, 클래식 불꽃쇼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자연이 맞닿은 곳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는 페스티벌은 가족과 연인, 직장동료가 함께 어우러져 일상 탈출을 만끽 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행사명 : 제11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

일시 및 장소 : 2017년 10월 21일(토) 하이원리조트

주 최 : 스포츠조선

후 원 : 하이원리조트, 동부지방산림청

참가비 : 어른= 1만 5000원, 학생= 1만 원(초, 중, 고등학생)

접 수 : www.high1trekking.co.kr/ 문의( 02-790-3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