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C서울, 매치데이 매거진 300호 발행 기념 이벤트

by

FC서울이 매치데이 매거진 300호 발행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수단 싸인 유니폼, 싸인 액자와 FC서울 스카이펍 티켓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FC서울은 9월 9일 열리는 제주와의 홈경기에서 'FC서울 매치데이 매거진' 제 300호를 발행한다. 팬들의 꾸준한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300번째 매거진의 발행을 기념하는 의미로 FC서울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I LUV 매거진' 이벤트다. FC서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지가 되며 이벤트는 이미 시작됐다. 8월 19일 울산전 홈경기에 발행됐던 299호 매거진을 구매한 팬들이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FC서울매거진300'이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벤트에 응한 팬들 중 한 명에게는 FC서울 선수단의 싸인이 들어간 유니폼이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History of 매거진' 이벤트다. FC서울 매치데이 매거진에는 매니아층이 폭 넓게 형성되어 있다. FC서울의 사무실로 지나간 경기의 매거진을 구하려는 팬들의 전화가 종종 걸려온다. 이렇게 꾸준히 매거진을 모아 온 팬들은 수집 해 놓은 매거진의 인증샷을 역시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FC서울매거진300' 해시태그를 달아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한 명의 팬에게는 선수단 싸인이 들어간 액자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9월 9일 제주전 홈경기 당일 판매될 300호 매거진에는 특별 당첨권 3매가 랜덤으로 들어간다. 행운의 당첨권을 뽑은 팬들에게는 9월 23일 홈경기의 스카이펍 티켓이 두 매씩 제공된다. FC서울의 300호 기념 매치데이 매거진은 특별한 콘텐츠들과 함께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매거진의 역사를 돌아보고 그 의미를 기념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선착순 300명의 구매자에게는 추가로 특별 브로마이드가 제

공된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