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50호점 돌파 기념'으로 8월 한 달 동안 바람씽씽 컬러부채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하는 '씨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잎채 바람씽씽 컬러부채는 단단한 대나무살에 색색깔의 모던한 컬러 한지를 붙여 전통 비법 그대로 만든 감각적인 여름 소품이다. 가벼운 접이식이어서 외출할 때 휴대하기 편리한 아이템이다.
풀잎채 바람씽씽 컬러부채는 성인 기준 3인 이상 고객에게는 1개, 6인 이상 고객에겐 최대 2개까지 증정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본 이미지를 계산 시 매장에 직접 보여주면 된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풀잎채 입점 백화점이나 쇼핑몰 DM 등에 있는 이벤트 이미지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풀잎채는 9월 15일부터 보름간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우대권'도 증정한다. 부채는 선착순 증정이지만 할인우대권은 8월 한 달 모든 식사 고객에게 제공된다.
풀잎채 마케팅팀 팀장은 "50호점 돌파의 기쁨을 그동안 풀잎채를 찾아주신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하고 "바람씽씽 컬러부채가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길 바다"고 밝혔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풀잎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