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밤도깨비'의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공개된 JTBC '밤도깨비'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과 이홍기, 김종현까지 완전체 밤도깨비의 모습을 담았다. 완전체 밤도깨비가 첫 선을 보이는 2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포스터는 출연진 각각의 캐릭터를 파악할 수 있다. 피로를 절로 유발하는 기존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출연진이 가지는 각자의 속마음을 담았다.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프로 예능인 3인도 '근본 없는 예능' '뭐라도 하고 싶은데'라며 한 층 더 지친 모습을 보이며, 이홍기는 '정신 바짝 차려야지 여기 이상해'라며 프로그램을 경계하고 있다. 김종현 또한 '저 진짜 밤새는 거였어요?'라며 예능 병아리다운 절망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나 혼자산다', '능력자들'의 이지선PD가 새롭게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 등을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출연진의 여정을 담는다.
지난 7월 30일(일) 첫 방송에서 밤도깨비들은 속초의 명물 꽈배기를 1등으로 얻기 위해 동네 목욕탕 옥상에서 노숙을 했다. 끊임없이 나오는 게임 아이디어와 시간요정 소유와의 CM송 제작, 잠과의 사투를 벌이는 출연진의 모습 등이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며 호평 받고 있다.
오는 6일(일) 2회 방송에서는 이홍기, 김종현이 포함된 완전체 밤도깨비들의 더욱 본격적인 노숙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