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걸그룹 최강자 소녀시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서현의 티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아, 티파니, 유리, 효연, 수영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금일(1일) 멤버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 새 앨범 수록곡 'Sweet Talk'(스위트 토크)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수록곡 'Sweet Talk'는 강렬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 곡으로, 서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지기 직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궁금해하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서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Holiday'(홀리데이)까지 2곡의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소녀시대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기습 생방송 '소녀시대 PARTY Night'(소녀시대 파티 나이트)를 진행, 오늘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생일 파티 현장은 물론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근황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오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8월 7일 음반으로 만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