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 버즈 컴백 3일 앞두고 방송사 MV 송출 논란

by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컴백을 3일 앞둔 버즈의 행보에 방송사의 실수가 얼룩을 남겼다.

25일 오전 SBS MTV '아이돌 대백과' 에서는 버즈의 미공개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뮤직비디오가 오송출 되는 사고가 벌어졌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28일 정오)에 맞추어 공개 예정이었으나 방송사가 이를 공개함에 따라 팬들의 항의와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SBS MTV 측은 해당 콘텐츠를 모두 삭제했다.

버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 ONE'은 지난해 10월 싱글 '넌 살아있다'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며, 앨범 형태로는 정규 4집 'Memorize' 이후에 2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이번 미니앨범 'BE ONE'에는 버즈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버즈 표 발라드 곡과 남성적인 분위기의 곡, 빠르고 경쾌한 느낌의 곡과 함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8년만의 여름'에 이은 신나는 여름 노래까지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버즈는 지난 19일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하고, 네이버 TV 뮤직 부문 1위를 하는 등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ssale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