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1일부터 오프라인 전 매장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뉴이스트 종현X민기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뉴이스트 종현X민기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전국 매장 구매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었다. 일반 브랜드숍을 비롯 백화점, 편집숍을 포함한 전국 라비오뜨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를 증정했다.
전국 매장에서는 오픈 시간 전 새벽부터 수 백명이 몰렸으며 일부 매장은 시작 후 1시간도 안되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대세돌 뉴이스트 종현과 민기가 모델로 발탁된 후 1020 고객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브로마이드 & 미니화보집 증정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 분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한 알차고 신선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단독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화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주문 폭주, 초당 동시접속자수 십 만 명 등으로 서버가 마비되면서 대세돌 임을 한번 더 입증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뉴이스트 김종현과 최민기의 TVCF를 오는 8월에 공개하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