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전통의 영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아이들을 위한 해 땀 냄새 걱정 없는 튼튼한 피부를 유지해줄 신제품군을 론칭했다.
존슨즈는 13일 아기용 제품과 성인용 제품 사이에 뭘 써야할지 고민하는 만4세 이상 자녀를 위한 키즈제품 '용감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용감라인은 아이의 땀 냄새 걱정을 해소해 주는 12시간 은은한 향기의 '용감샴푸'와 '용감바스', 아이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는 쌀과 우유의 영양이 듬뿍 담긴 '용감로션'으로 구성됐다.
기존 용감샴푸(존슨즈 베이비 액티브 프레쉬 샴푸)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용감바스(존슨즈 베이비 액티브 프레쉬바스)는 12시간 지속되는 은은한 향기가 땀 냄새를 억제하고 상쾌한 기분을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존슨즈만의 액티브 프레쉬 기술을 적용해 풍부한 거품으로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존슨즈의 마일드테스트로 검증된 '노 모어 티어즈' 제품으로 목욕 중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함께 선보인 용감로션(존슨즈 베이비 밀크 앤드 라이스 로션)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사용된 쌀과 우유의 영양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도록 지속해 준다.
단백질과 비타민 E, C, B5에 아연(Zn), 구리(Cu), 마그네슘(Mg)의 3가지 미네랄이 첨가돼 성장하는 아이의 피부보호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이미 출시된 동아시아 국가들에서 존슨즈 유아로션 중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존슨즈 용감라인 전제품은 500ml용량으로, 가격은 1만6000원대다.
존슨즈는 용감라인 론칭을 기념해 총 1000명에게 용감샴푸 샘플(100ml) 또는 만4세 이상 여아용 공주샴푸 샘플(5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리를 감고 수건을 두른 아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그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6일까지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