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여름 메이크업의 정석은 강렬하면서도 화사한 립 표현이다. 전체적으로 두꺼운 화장은 더운 날씨에 무너지거나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어 지속력이 뛰어나고 선명한 색상의 제품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게 좋다.
일명 'SES 유진 립스틱'으로 입소문 난 클레어스코리아의 'DLA 골드립스틱'이 올 여름 립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한 연예 방송 프로그램에서 유진은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로 시선을 사로잡는 립 표현을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DLA 골드립스틱'은 표면에 순도 약 99%의 독일산 골드 펄이 코팅돼 사용 시, 촉촉한 제형의 립스틱 컬러와 함께 은은하게 빛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국내 립스틱 제품 중 최장 지속 효과의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자랑해 약 26시간 동안 입술 주름을 커버하고 발색력을 고르게 유지시켜 준다.
기존 립스틱과는 차별화 된 이색 립스틱으로 3번의 골드 펄 코팅과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45도 커팅 등 수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라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색상은 총 6가지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붉은빛의 '턴 미 레드'와 화사한 색감의 '코랄 클릭', 상큼함을 담은 '리치 오렌지'와 강렬한 분홍빛의 '자이언트 핑크', 클래식한 붉은 색감의 '쉬크 레드', 세련된 푸시아핑크 '로즈 스파클'로 구성돼 그날의 분위기와 옷차림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 중 유진이 추천한 색상은 2호 '코랄 클릭'으로 모든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산호색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 얼굴빛을 보다 화사하게 해주고, 데일리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입술을 매력 있게 연출해주는 유진 립스틱, 'DLA 골드립스틱'은 클레어스코리아 공식몰 '9컴플렉스' 홈페이지 및 명동 직영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