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장희진X강태오, 수상한 행보 포착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과 강태오에게서 수상한 행보가 포착되며 두 사람의 앞날이 과연 어떤 변화를 맞을지 주목된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26회에서는 해당(장희진)과 경수(강태오)가 자신들의 일상에 크나 큰 변화를 주는 내용이 전개되며 호기심을 높일 전망이다. 해당은 생계를 꾸려왔던 카바레 스케줄을 정리하고, 경수는 운영해 오던 카페를 부동산에 내놓는다.

그런 가운데 눈길을 끌 대목은 이 같은 두 사람의 변화를 '악연' 지나(엄정화)가 눈치 채게 되면서 취할 반응들. 경수를 성환(전광렬)의 아들로 만들어 재벌가 후계자가 되도록 하는 데 혈안이 돼 있는 지나가 아들의 이 같은 수상한 움직임에 과연 어떤 액션을 취할지 주목된다.

해당과 돌이킬 수 없는 관계로 접어든 이후 경수를 통해 더 깊은 악연의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지나에게 있어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될 두 사람의 '변화'는 4일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성환과 혼인신고 이후 정식으로 재벌가 구성원이 된 지나가 경자(정혜선)을 비롯한 윤희(손태영), 나경(윤아정)과 살벌한 신경전을 펼치는 내용이 전개되며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하게 된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