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코오롱 한국 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 공식 후원

by

세계 넘버원(No.1)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이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천안 우정힐스 골프장에서 열리는 '코오롱 제60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된 맥캘란은 한국오픈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골프 갤러리를 위해 '원 퍼팅 대회'를 열고, 원 퍼팅 대회 참가자에게 맥캘란 위스키, 고급 골프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맥캘란의 다양한 제품을 시음하고 비교할 수 있는 VIP 전용 바(bar)를 경기장 내 마련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VIP 전용 바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은, 달콤한 셰리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셰리오크 12년을 비롯해,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돋보이는 파인오크12년, 셰리오크와 파인오크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더블캐스크 12년 등이다.

맥캘란 관계자는 "맥캘란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스포츠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건강한 음주 문화를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캘란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대규모 시음행사 및 체험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 시장을 위한 맞춤 상품을 및 맥캘란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