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5월 23일부터 25일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7 제 22회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한다.
크레모랩이 참가한 '2017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 화장품 미용 박람회로 35여 개국의 35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아시아 지역 화장품 박람회 중 영향력 있는 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 22번째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상해 푸동신국제전람센터에서 뷰티 엑스포 사상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해 큰 기대를 모았다.
크레모랩은 브랜드 제품을 알리기 위한 독립 부스를 운영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한 '티이엔 크레모 수분 라인'과 올해 4월 출시한 새로운 수분라인 '오투 꾸뛰르 라인' 등을 중국에서 처음 공개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했다. 또한 크레모랩 QR코드 스캔 후 크레모랩 공식 웨이보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크레모랩 가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박람회 기간 중 진행한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크레모랩은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세계적인 바이어와 고객에게 한국의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인 크레모랩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참가하게 됐다"며 "부스에 방문한 중화권 바이어들과 참여 고객들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유일의 프리미엄 온천수 미네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중화권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중국 내 처음 공개한 '오투 꾸뛰르 라인' 등이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크레모랩은 국내 시장을 기반으로 중국,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유럽, 미국, 호주 등에 수출되며 특히 이번 하반기에 프랑스 마리오노에 입점할 예정이다. 이를 필두로 유럽 전역으로 채널을 확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구상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