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산 무궁화, 5월 3일 '아이데이(Asan i day)'

by

아산 무궁화는 5월 3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7년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10라운드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아산시 어린이를 위한 '아산 아이데이(Asan i day)'를 진행한다.

먼저 아산 무궁화는 홈경기에 아산시 관내 초등학교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스페셜 에스코트 키즈 200명을 모집한다. 참여하는 어린이에게는 '에스코트 어린이 유니폼'을 증정하고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귀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 하프타임에는 스폐셜 에스코트 키즈로 참여하는 어린이에게 특별 선물울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라운드 곳곳에 '랜덤 선물 박스' 200개를 배치해, 스폐셜 에스코트 키즈가 무작위로 가져가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물 박스에는 어린이들의 핫 아이템 '터닝메카드', 아산 무궁화 싸인볼, 학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 어린이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장 밖에선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엄마아빠와 함께 할 수 있는 '엄마아빠 어렸을 땐 말이야'라는 고전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찰차, 구급차 체험 부스와 페이스페인팅 부스가 진행된다.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선수단 사인회 및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변함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