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는 올해 7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솔가의 베스트 제품인 에스터C 비타민500을 70% 할인하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은 뛰어난 흡수율과 24시간 높은 체내 이용률을 자랑하는 특허 받은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C의 산성을 중화시킨 중성비타민C로 빈속에 먹어도 속이 편안해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이나 청소년도 부담 없이 공복에 섭취할 수 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마크인 코셔(Kosher) 인증 중 육류나 유제품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에 해당되는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을 받았으며, 알러지 유발 성분 및 글루텐, 인공향, 인공색소가 첨가 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은 하루 1캡슐만 섭취해도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 할 수 있다.
요즘 같이 낮과 밤의 온도 차이가 심한 봄철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섭취가 필요하다. 비타민C는 알레르기 완화 및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항산화 기능이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하는 봄철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7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할인 이벤트 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면역력을 높여주고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는 환절기 봄철 건강 관리에 적합한 영양소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