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봄 시즌을 맞아 '한성자동차 블루밍 페스티벌(Blooming Festival)'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봄을 테마로 한 새로운 전시장 구성과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 100% 경품 당첨이벤트, 차종 별 구매고객을 위한 선물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전시장은 봄을 테마로 '더 뉴 E-클래스 존'이 새롭게 꾸며졌다.
차량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안내문이 함께 준비되어 방문 고객의 이해와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그리고 3등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증정한다.
3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었다. 더 CLS(Mercedes-AMG 모델 포함), 더 E-클래스 쿠페, 더 E-클래스 카브리올레 구매 고객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머신 브랜드인 드롱기 사의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에스프레소 머신, 토스터기)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보다 활동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봄을 만끽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