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터디맥스, 차이나맥스로 중국어 시장 진출

by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가 중국어회화 프로그램 '차이나맥스'를 출시, 새로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입으로 배우는 진짜 중국어'를 표방하는 차이나맥스는 한중 더블티칭과 현지촬영 영상콘텐츠로 차별화했다. 한중 더블티칭은 중국어 전문 한국인 강사의 강의와 현지 중국인 배우의 상황극을 함께 제공, 정확한 이론 학습과 실전 회화를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스터디맥스 측은 " 영어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스피킹맥스의 제작 노하우를 적용했다. 음성비교시스템은 원어민과 학습자의 중국어를 비교분석해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중국어 회화에 특히 중요한 성조와 발음 교정에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중국어회화 프로그램 차이나맥스는 PC는 물론 앱을 다운받으면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중국과의 경제교류 확대로 중국어 공부에 대한 관심은 계속 커지는 반면, 실질적인 회화 학습 프로그램은 부재하다고 판단하여 중국어 회화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며 "중국어라는 언어적 특성을 고려한 학습법과 스피킹맥스의 성공 노하우를 접목하여 콘텐츠를 구성한 만큼, 회화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