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전자 '삼성 페이 미니' 1분기 중 출시

by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삼성 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를 1분기 중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결제뿐 아니라 멤버십, 라이프스타일, 교통 카드 등 기존 삼성 페이의 편리한 부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오프라인 결제는 기존 삼성 페이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페이 미니는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버전 이상, HD급(1280x720) 이상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과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등 신규 부가 서비스를 선보이며 삼성 페이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는 삼성 페이 계정으로 입점한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마켓, 현대백화점, 위즈위드, 패션·뷰티 소호몰 등의 다양한상품을 검색, 구매할 수 있다. 도서, 여행, 해외 직구 등 특화 카테고리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서비스 런칭에 앞서 오는 2월 6일부터 삼성카드와 함께 '삼성 페이 미니'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삼성 페이 미니' 체험 버전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