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씨제스 "김준수, '내성적인 보스' 카메오..톱스타役"(공식)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가수 김준수가 '내성적인 보스'에 카메오로 출격한다.

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수가 16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이하 '내보스') 1회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준수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 이후 약 6년만. 이에 청자들을 찾을 김준수의 카메오 출연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준수는 극에서 톱스타인 '김준수' 역으로 등장한다. '내보스'의 송현욱 감독은 해당 역할에 대중들에게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신비로운 느낌의 실제 톱스타가 출연해주길 원했고, 김준수 또한 이와 같은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

지난 주 진행된 해당 신 촬영 현장에서는 톱스타다운 빈틈없는 비주얼로 모습을 드러낸 김준수의 등장에 현장 스태프 및 보조 출연자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다. 이에 김준수 또한 능숙하게 현장을 리드하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을 지닌 신입사원 채로운의 소통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