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16 가렛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는 14일부터 한정 판매 되는 '2016 가렛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홈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2016 가렛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렛팝콘샵의 '레드 & 그린 틴'에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템을 함께 구성해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렛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2갤런 사이즈의 가렛팝콘샵 레드 & 그린 틴에 스테디셀러 메뉴인 ▲시카고믹스 ▲말차 카라멜크리스프 ▲플레인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가 담겨 있어 인기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달콤한 수제 프리미엄 팝콘과 크리스마스 소품을 함께 구성해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파티 아이템과 가렛팝콘이 제공되는 만큼 2016 가렛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고객들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파티 완성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렛팝콘샵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지난 1일 '2016 홀리데이 틴'과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를 출시했다. 구운 아몬드와 진한 초콜렛 향의 코코아가 더해져 달콤함과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