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이달 28일부터 역대 최고의 연말 시즌 케익 예약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GS25는 최상의 맛과 품질을 갖춘 케이크를 제공하기 위해 디저트 전문점 투더디프런트와 손잡고 2만개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고객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케이크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예약한 만큼만 케익을 만들고, 3번(12월 9일 / 16일 / 24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GS25점포로 배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주문을 하는 고객은 12월 24일 수령할 수 있으며, 그 전에 필요할 경우 12월 9일, 16일에 수령할 수 있다.
GS25가 이번에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GS25 무민케이크는 순우유, 레드벨벳, 티라미수 3종의 다양한 맛과 함께, 각 각의 케이크 위에 무민 캐릭터 피규어 2종이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민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민 모양을 본뜬 귀여운 무드등(높이 22cm)과 엽서도 선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S25는 예약 주문을 통해, 기존에 수요를 예측해서 미리 발주를 해야 했던 GS25 가맹 점포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들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점포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내외부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GS25는 디저트 전문점의 고품질 케이크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전달하고, GS25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무민 무드등을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재범 GS리테일 편의점 빵MD는 "이번 무민케이크는 역대 최고로 공을 들인 연말 시즌 한정 케이크"라며 "신선하고 맛있는 케이크에 귀여운 무민 피규어, 그리고 이번 무민케이크 선물을 위해 별도 제작한 한정판 무민 무드등을 제공함에 따라 2만개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