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쇼360' 효린 "성형, 조금만 있다가 할 것" 김구라 만류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스타쇼360' 씨스타 효린의 성형 폭탄 발언에 김구라가 애정 가득한 충고를 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스타쇼360'에서는 씨스타 효린이 성형 수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스타쇼360' 녹화 현장에서 효린은 그녀를 잘 알고 있다는 한 남자로부터 영상편지를 받게 됐다. 매니저 일거란 효린의 추측과 달리 영상 속 주인공은 평소 효린과 절친한 사이인 김구라. 생각지도 못한 김구라의 등장에 효린은 화들짝 놀랐다고.

이어 김구라는 효린을 "언제나 보면 반가운 동생"이라고 얘기하며 다짜고짜 최근 효린의 성형수술을 뜯어말렸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효린을 향해 "코 세우면 안 된다. 코 세우면 넌 망한다"라고 열변을 토하며, "코 세우면 모든 조화가 깨진다"라고 덧붙여 효린의 성형을 재차 뜯어말려 큰 웃음을 줬다.

이에 효린은 "전 하나만 하면 안 되고 다 해야 한대요"라며 김구라의 말에 동의하는 듯했으나, 이내 "조금만 있다가 할 거예요"라고 폭탄 발언을 했다는 후문.

김구라와 효린의 패밀리쉽(?)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쇼360'은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 MBC뮤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