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트와이스의 신곡 'TT'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트와이스 측은 21일 0시 네이버 V와 TV캐스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곡 'TT'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 나오는 영상 속 트와이스는 상큼 발랄한 극강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마치 기차놀이를 하듯 고개를 드는 깜찍 퍼포먼스는 그동안 '예쁜 애 옆에 예쁜애'로 불리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예쁜 애 앞에 예쁜 애'로 변신한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TT'의 멜로디와 '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네 그저 바라보며 ba-ba-ba-baby'라는 가사 일부가 공개돼, 살짝 엿보인 분위기만으로도 대박 예감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새 타이틀곡 'TT'는 눈물을 뜻하는 아이티콘을 차용한 제목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전날 데뷔 1주년을 맞아 V앱 방송을 통해 미니앨범의 수록곡 'ONE IN A MILLION'을 최초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같은 날 가온차트 발표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곡 'CHEER UP'이 올해 스트리밍 누적 1위에 올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신인 같지 않은 역대급 기록을 갱신하며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표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