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라운지, 선유도서 커피 체험존 운영

by

어라운지가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선유도역 일대에서 진행되는 지역 문화 행사 '시월의 선유'에 참가해 커피 체험존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시월의 선유는 양평 2동 주민과 예술인이 함께하는 문화 행사로 양평 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복지기관 주관아래 지난 5월 처음 시작됐다. 선유도역과 선유도 공원 인근에서 벼룩시장, 예술작품 전시, 공연 등이 진행되며 행사장 내에서 커피 바리스타 체험존을 운영한다.

어라운지는 커피 바리스타 체험존 내 부스를 마련해 모카포트, 사이폰, 에어로프레스 등 커피 추출용품을 전시하며 전문 바리스타의 추출 시연 행사를 진행한다. 전시된 추출용품을 활용해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1:1 커피 추출을 경험하고 직접 추출한 음료를 시음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음료 교환권과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9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진행되는 핸드드립 클래스에 초대한다. 총 8명을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0월 18일 개별 연락 예정이다.

어라운지 관계자는 "어라운지 선유도 인근 주민들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