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흥민X아디다스' 인기 폭발 화이트 후디 정체는?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에서 9월초 새롭게 런칭한 아디다스 애슬래틱스 라인의 Z.N.E. 후디 화이트 컬러가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의 Z.N.E. 후디 화이트 컬러는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가레스 베일, 제임스 하든, 데이비드 베컴과 국내의 손흥민, 구자철, 박상영 선수를 포함하여 K리그의 수원 삼성, 울산 현대 등 전세계 8천여명의 아디다스 후원 선수들이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달 7일 첫 판매 일주일 만에 직영매장에서는 이미 모두 판매가 완료되었고 한 달 만에 완판이라는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

강형근 아디다스코리아 브랜드 디렉터는 "접근하기 힘든 화이트 컬러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완판이 된 것은 선수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독특한 디자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알려지지 않았던 경기전 스토리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 컬러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추가 재생산에 들어간 상황이며, 다른 컬러는 아직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는 경기 전후에 입는 일반적인 스포츠 웨어에 대해 새롭게 해석하고 선수들이 경기를 시작하기 전, 방해요소를 최소화시키고 집중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라인이다. 이번 Z.N.E. 후디는 헤드폰까지 감쌀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후디모자와 부드럽고 중량감 있는 소재, 차원이 다른 정교함으로 선수들을 편안하게 해주어 경기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