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16갓오하', 새로운 콘텐츠 추가로 인기 반등 노린다

by

출시 열흘 만에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한 데 이어, 3주차에 접어든 현재에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2016갓오하'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친구 대전'은 유저 자신이 직접 육성하고 편성한 팀으로 친구의 팀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이며, 동일한 영웅이 편성돼 있어도 강화, 룬 장착, 팀스킬, 팀태그 등의 영향으로 승패를 쉽게 점칠 수 없는 전략적 요소가 특징이다. 또 랭킹에 좌우되지 않는 친선대전이기 때문에 기존의 팀대전과 영웅대전, 토너먼트 등 랭킹전을 위한 사전 체험 및 훈련 성격이 강하다.

최대 50명까지 등록 가능한 친구 중 누구라도 선택해 대결할 수 있으며, 친구 목록의 대표 이미지를 통한 대전하기 버튼을 사용, 팀대전과 영웅대전 등 내가 원하는 진행 방식을 직접 고를 수도 있다.

신규 캐릭터인 '걸인 서한량'과 '마술사 전재산'도 추가된다. 2개 캐릭터는 지난주에 등장한 '어린 박무진'과 '작은 웅녀'와 마찬가지로 웹툰 속 6인의 인간문화재 '더 식스 서한량'과 '더 식스 전재산'의 젊은 시절 모습이다.

'걸인 서한량'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화려한 봉술을 바탕으로 넓은 사거리의 시원한 액션을 인상적으로 보여주는 반면 뛰어난 마술실력과 연금술이 특징인 '마술사 전재산'은 자신을 중심으로 지진을 일으키거나 여러 개의 운석을 소환해 모든 적을 타격하는 강력한 궁극기를 보여준다. 한편 업데이트 함께 레벨업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