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전격 개편하여 새롭게 오픈했다. 도드람몰 리뉴얼 오픈에 발맞춰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도드람몰' 어플리케이션도 함께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새롭게 단장한 도드람몰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 개선에 힘썼다. 특히 최근 추세에 맞춰 스마트폰 이용 소비자들을 위하여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접근성과 가독성을 강화했다.
도드람은 공식 직영 쇼핑몰의 장점을 살려 우리 땅에서 자란 한돈과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개편 과정에서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하던 본래순대를 새롭게 입점시켜 상품군을 확장하였다. 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우리 돼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드람몰에서 판매하는 돼지에 대한 등급판정확인서와 도축검사증명서를 지속적으로 최신화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들도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도드람몰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 밖에도 도드람몰 회원 가입 시 각종 소비자 이벤트 및 다양한 쿠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가독성, 모바일 적합성 등을 대폭 개선하여 이번에 새롭게 도드람몰을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의성 및 쇼핑 만족도 제고를 위한 안정적인 운영 및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