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구본승의 표정 4종 세트가 공개됐다.
20일 SBS '불타는 청춘'의 공식 SNS에는 "제주 비하인드 컷 - X세대 오빠는 여전히 잘생쁨~★ 구본승의 표정 4종 세트 '포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구본승의 다양한 4컷의 표정이 담겨 있다. '그저해맑', '아이좋아', '구리둥절', '이게뭐야'로 나눠진 구본승의 재미있는 모습은 어떤 상황에서 포착된 것인지 추리를 유발해 재미를 안긴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제주'편에서는 구본승의 오랜만에 방송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시작 전후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며 '불타는 청춘'의 최연소 막내로 합류한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구본승은 "설레고 걱정된다. 오랜만의 방송이라 마치 20년 전으로 돌아간 기분이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구본승은 촬영을 위해 제작진이 마이크를 달아주자 "이런거 처음이다"라며 신기해 했고, "예전에는 연출하는 게 더 많았던 (것 같다)"고 말하며 달라진 방송환경에 익숙치 않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구본승이 합류한 이날 '불타는 청춘'의 시청률은 전국 시청률 8.1%를 기록. 지난주 시청률보가 1.7%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