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전문점 바푸리 숯불김밥의 품질경영이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건강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일정한 맛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신규메뉴를 꾸준히 추가,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춘 것도 소비자만족도를 높이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바푸리는 최근 국내 최초로 바다향 감태김밥과, 크리미샐러드김밥 등 김밥류 4종, 덮밥 및 식사류 5종, 면류 4종, 스넥류 1종으로 총 14종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바푸리 관계자는 "바다향 감태 김밥은 국내최초 자연산 감태를 이용한 김밥으로 맛과 풍미를 한 단계 높여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아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꾸준한 위생 점검도 바푸리만의 경쟁력이다. 바푸리 최근 전 매장을 대상으로 정밀 위생점검을 완료했다. 바푸리 패밀리 브랜드인 바푸리숯불김밥, 죽앤즙, 차돌떡볶이, 뽕앤까스 가맹점에 대해 5월 3주간에 걸쳐 전국의 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위생관리 실태를 세밀하게 점검했다. 바푸리는 매장, 식자재, 직원, 고객서비스에 관련하여 10가지 항목을 지정해 년 2회에 걸쳐 위생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바푸리는 회사 설립 이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시립 신목장애아 어린이집과 자매결연 해 장애를 가지고 있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물품지원 및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사랑나눔 사회봉사활동'등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