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百, 친환경 가전제품 페스티벌 개최

by

현대백화점이 전국 15개 점포에서 '친환경 가전제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페스티벌은 3일부터 10일까지, 15일부터 17일까지 두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친환경 가전제춤 프로모션은 지난달 28일 정부가 발표한 '2016년 하반기 경제정책운영방향' 중 친환경 소비 촉진 대책의 후속조치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인센티브 지원' 제도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현대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소비자들은 9월 30일까지 현대백화점에서 대형가전 5종(에어컨, 일반·김치 냉장고, 공기청정기, 40인치 이하 TV) 중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면 품목별 또는 개인별 20만원 한도로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삼성·엘지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기존보다 2배 높은 구매 금액대별 5%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친환경 소비를 확산하고, 하반기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 심리를 살릴 수 있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