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미국 캘리포니아산 체리의 제철을 맞이해 5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만나몰 웹사이트(www.mannamall.com)에서 '캘리포니아 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정답을 달면 응모가 된다. 응모한 사람 가운데 70명을 뽑아 1등 한 명에게는 명품지갑을, 2등 한 명에게는 기어360과 기어 VR 패지지를, 3등 마흔 네 명에게는 제철 맞은 캘리포니아 체리 1상자(1.2kg)를, 4등 24명에게는 만나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체리의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체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건강과일"이라며, "제철을 맞아 캘리포니아 체리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알리기 위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비타민 C와 섬유질 및 칼륨이 풍성할 뿐 아니라, 특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케르세틴이 풍부하다. 또한, 체리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피린보다 10배나 높은 소염효과가 있다. 체리를 고를 때에는 과실에 윤기가 흐르고 신선한 것을 고른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