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소녀시대 서현, 배우 조승우, 조정석… 브라운관 대세를 넘어 뮤지컬-연극 무대에서 살아있는 매력을 뽐내는 '팔방미인' 스타들의 활약이 눈에 띈다. 무대위 동료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 현장을 직접 찾은 스타들의 무대 뒤 눈부신 인증샷 역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훈훈한 동료애는 물론 스타의 폭풍 인맥까지 엿볼 수 있는 뮤지컬 현장 '스타 인증샷'을 모아봤다.
▶'맘마미아' 서현
서현은 걸그룹 소녀시대 활동 외에도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결혼을 앞두고 아빠 찾기에 나선 소피 역으로 출연 중인 서현은 전작이었던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비해 훨씬 발전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서현은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 속에 공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을 비롯해 배우 정유미, 임수정부터 절친인 원더걸스 혜림과 씨스타 소유, 가수 윤하까지 많은 스타들이 서현의 뮤지컬 공연 현장을 찾아 응원하고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최근에는 서현이 공연장을 찾은 배우 임수정과의 인증샷을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과 임수정은 꽃다발을 들고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며 의외의 친분을 과시해 시선을 모은다.
▶'조드윅' 조승우와 '뽀드윅' 조정석
요즘 가장 뜨거운 뮤지컬 무대라는 평가를 받는 '헤드윅'에 출연 중인 조승우, 조정석 역시 많은 동료 스타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배우 고소영, 이성경, 임수정, 박민영, AOA 설현 등 여러 스타들이 '조드윅' 조승우와 '뽀드윅' 조정석과의 인증샷을 게재하며 '헤드윅'의 열기를 입증하고 있다.
고소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헤드윅' 관람 후 조드윅과. 역시 가슴 먹먹해지는 감동"이라는 글을 게재했고, 이성경은 "가운데 틈 보이세요? 저거 넘사벽이에요. 헤드윅. 조드윅 짱"이라는 글과 함께 조승우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민영은 "완전 예쁜데 또 완전 멋있는 정석오빠 '뽀드윅'. 담에 네일 같이하러 가요"라는 글을 남겼으며, 임수정은 "마치 영화처럼 뮤지컬 무대위에서도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조정석 배우. 정말 최고! 너무너무 예쁜 '뽀드윅' 헤드윅. 초대 고마워요"이라며 뮤지컬 무대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 조정석을 극찬했다.
특히 이들이 공개한 인증샷 속 조승우와 조정석은 모두 화려한 '헤드윅' 속 분장을 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자분장을 하고 여자보다 더욱 뛰어난 미모를 뽐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벽을 뚫는 남자' 유연석·조재윤
배우 유연석과 조재윤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서 각각 주인공 듀티율 역과 의사 듀블 역으로 분해 지난 해 11월부터 약 3개월간 공연에 나섰다.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배우 송혜교, 박신혜, AOA 설현 등이 공연장을 찾았다. 특히 송혜교가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벽을 뚫는 남자. 수고 많으셨습니다! 조재윤 선배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벽을 뚫는 남자' 관람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송혜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조재윤과의 친분으로 뮤지컬을 관람한 것. 두 사람의 훈훈한 선후배애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신혜는 "'벽을 뚫는 남자' 듀티율. 오랜만이에요. 복령차와 중전"이라는 글과 함께 유연석과의 다정샷을 게재하며 영화 '상의원'으로 맺어진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