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와이스, 'CHEER UP' 첫 티저 영상 공개…'트와이스 위크' 시작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Cheer Up'의 첫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 시동을 걸었다.

25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18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카메라 필터의 교체에 따라 쾌활함과 상큼함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변신한다. 타이틀곡 CHEER UP 글자와 4월25일 0시 발표 문구도 들어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트와이스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했다. 티저 영상은 공개된지 15분 만에 10만뷰를 돌파하는 등 가히 '대세 걸그룹'다운 폭발력을 과시했다.

새 타이틀곡 'CHEER UP'은 세련되고 청량한 컬러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Page Two'에는 이외에도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을 비롯해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 'I'm gonna be a star' 등 7곡이 담긴다. 특히 M.net 식스틴에서 선보였던 I'm gonna be a star'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18일 이후 음원이 발매되는 25일까지 매일 티저를 발표하는 '트와이스 위크(Twice Wekk)'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