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 日 여배우 코마츠 나나와 호흡…인기 아티스트의 특급 만남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지드래곤이 NYLON JAPAN 5월호 표지를 장식한다.

지드래곤은 오는 3월 28일 발매되는 NYLON JAPAN의 표지 모델로 첫 발탁, 일본 영화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인기 여배우 코마츠 나나와 특별한 화보를 선보인다.

'[BOY≒GIRL] Nearly Equal'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지드래곤과 코마츠 나나는 남녀경계선이 없는 패션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 내 눈길을 끈다. 총 16페이지에 달하는 이번 특별 기획 화보에는 지드래곤과 코마츠 나나가 전하는 봄 패션 스토리와 인터뷰가 담겨 있다.

인터뷰를 통해 지드래곤은 "코마츠 나나씨는 한 사람 안에 여러 가지 매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콘서트가 막 끝난 뒤여서 체력적으로 힘든 촬영이 될 거라 예상했지만, 코마츠 나나씨 덕분에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며 코마츠 나나와 함께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코마츠 나나는 지드래곤과의 촬영에 대해 "동경하던 분과의 촬영이라 무척 긴장했다"면서 "지드래곤씨 옆에 있는 게 꿈만 같아서 '꿈만 같아요'라고 얘기했더니 지드래곤씨가 '이건 꿈이야'라면서 긴장한 저를 웃게 해 주셨다"고 촬영 당시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11일부터 중국 팬미팅 투어 '2016 BIGBANG MADE [V.I.P] TOUR'를 진행 중이며, 올 여름에는 국내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또 오는 7월 일본에서는 11만 관객 동원 규모의 스타디움 라이브인 'BIGBANG 10th Anniversary Stadium Live 2016 in Japan'을 개최하고 이에 앞서 오는 4월 22일부터 4개도시 27회 공연의 일본 팬클럽 이벤트 투어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