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첼시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유소년 축구 교실' 참가자를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축구 교실은 오는 4월 9일(토) 부터 5월 15일(일) 까지 6주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 백화점 9층 아디다스 풋볼더베이스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120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유소년 축구 교실 참가 희망자는 3월 18일(금)부터 27일(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NC백화점 송파 등 8개의 서울 경기 지역의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화 포함 축구 제품(15만원 이상)을 구입한 후 응모하면 선착순 12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 학생(2008년생부터 참가 가능) 중 축구를 좋아하고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첼시FC의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경험하고자 하는 어린이들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첼시 FC 유니폼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국내에서 8번째로 개최되는 아디다스 '첼시FC 축구 교실'은 2011년부터 시작된 축구 이벤트다.
올해는 최대 15명으로 반이 구성되며, 아이들과 실제 영국에서 파견 온 현지 코치들이 더욱 가깝고 친밀하게 6주 동안 트레이닝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