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CELLPIUM)'이 약국 중심의 드럭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을 통해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더블유스토어에서 선보이게 될 제품은 셀피움의 베스트셀러인 '수퍼 안티링클 세럼'과 '수퍼 울트라 크림', 황사 및 미세먼지 클렌징과 보습에 특화된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 등 12종 전 제품이며 서울 압구정점 및 방배점, 인천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셀피움은 지난해 8월 정식 론칭 이후 롯데백화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및 SM 면세점 등 시내 유명 면세점, 온라인샵 등에 입점하며 공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셀피움 측은 이번 더블유스토어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음은 물론, 브랜드의 전문성과 기능성을 더욱 부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셀피움 담당자는 "대한민국 대표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에서 만든 셀피움을 전문적, 기능적 스킨케어 브랜드들로 차별화된 더블유스토어를 통해 소개하게 되서 기쁘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고기능성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셀피움은 '메디포스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셀피움의 핵심 성분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이는 메디포스트의 GMP(우수 식품 및 의약품 제조관리기준)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어 식약처의 엄격한 품질적격기준검사를 완료, 국제화장품원료집(INCI)에 정식 등재되어 있는 성분이다.
한편, 셀피움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25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정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