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그룹 원오원이 배우 김소연과 함께한 곽시양의 깜짝 생일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곽시양은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iyang87k) 계정을 통해 배우 김소연과 함께한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곽시양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는 다양한 플랜카드를 들고 김소연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소연과 함께 자신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한 원오원의 멤버들과 함께 브이포즈를 하고 있다.
원오원의 멤버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은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에서 김소연이 곽시양을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김소연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참여해 깜짝 파티 준비를 함께하며 의리를 빛냈고 직원들과 함께 풍선도 불고 축하 현수막도 다는 등 사무실을 특별한 파티장으로 만들었다.
'원오원'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까지 연기자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배우 활동을 기반으로 경험과 과정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결성됐다.
멤버 모두가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출범과 동시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러브유(Love you)'와 함께 소셜 화보 '원더랜드'와 '시작'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해오고 있다.
한편 곽시양, 송원석, 권도균, 안효섭이 소속된 프로젝트그룹 원오원은 오는 2월27일 첫 팬미팅 '시작'을 앞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