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은행 한새, 7일 설맞이 풍성한 특별 이벤트

by

우리은행 한새(구단주 은행장 이광구)이 7일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KB스타즈와의 홈경기를 맞아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농구단은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열리는 홈 경기를 맞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농구장을 찾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족 단위 무료 입장 행사를 비롯해 '경품 윷놀이', '수정과 빨리 마시기', 치어리더 설 특별 공연 및 대박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가족 단위 관람객은 체육관 정문 옆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무료 입장권을 수령하면 된다.

또 이날 경기에는 국군 장병 특별 초청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국군장병 사기진작을 위해 15사단 번개연대 수색중대장 윤태호 대위를 초청해 '플레이볼 시투' 및 하프타임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윤태호 대위는 약 7년간 강원도 최전방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특히 2013년 3월부터 비무장지대에 있는 GP(최전방 감시초소) 관리 업무를 수행,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부대를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DMZ 무사고 작전 1000일' 표창 등 30여개의 표창과 상장을 받았다.

우리은행은 7일 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2015~16시즌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하게 된다. 또 이날 하프타임에는 지난 4일 용인 삼성생명과의 원정경기에서 통산 100승을 달성한 위성우 감독에 대한 '통산 100승 달성 시상식'이 함께 열릴 예정이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