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이 2016년을 맞아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컴포트 코트'를 선보였다.
인디안의 컴포트 코트는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폴리에스테르 혼방 소재와 지퍼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베스트로 기능성과 보온성까지 확보한 제품.
특히 체형에 꼭 맞게 설계된 디자인은 자연스러운 실루엣 연출은 물론, 슬림한 핏으로 신제적 단점까지 보완해준다. 또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클래식 패션 아이템과도 같은 파일럿 코트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멋까지 살렸다.
인디안 관계자는 "직장 남성에게 깔끔한 비즈니스룩을 완성시켜 주는 겨울 아우터 하나쯤은 필수다. 특히 보온성은 기본, 여기에 클래식한 느낌과 경쾌한 느낌 모두 가능한 아우터라면 더욱 좋다"라며, "슬림한 핏은 물론 체형에 꼭 맞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착용감까지 놓치지 않은 인디안의 컴포트 코트로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 연출을 통해 2016년 센스 있는 남성으로 거듭나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디안 컴포트 코트의 정상 가격은 59만원이며, 전국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