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김하늘에 프러포즈 '미공개 영상'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측은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정우성의 미공개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나를 잊지 말아요'(제작 더블유팩토리 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정우성의 미공개 프로포즈 영상은 영화 본편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세련된 변호사의 모습과는 달리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정우성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직접 기타를 치며 오직 진영 김하늘만을 향한 노래를 부르는 석원 정우성. 이를 행복에 가득찬 모습으로 바라보는 진영의 아름다운 미소와 그녀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석원의 모습은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정우성이 부르는 노래는 뮤지션 윤종신이 '나를 잊지 말아요'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콜라보레이션 곡 '고마워'로 따뜻한 가사가 더해져 감동을 더한다. 또 노래를 마친 석원에게 달려가 안기는 진영의 모습은 감성 가득하면서도 행복한 모습으로 여운을 고스란히 전한다.

애틋하면서도 미스터리한 전개로 눈물과 감동을 자아냈던 영화와 달리 행복한 한 때를 즐기는 정우성, 김하늘의 모습이 담긴 '정우성의 미공개 프러포즈 영상'은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여운을, 영화를 보지 않은 관객들에게는 촉촉한 감성과 설렘을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정우성과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 누구나 한번쯤 가져본 적 있는 지우고 싶은 기억과 사랑에 대한 진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지난 7일 개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