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종수 이사장 "나라 바로세우기-건강사회 만들기 최선"

by

사회교육자로 한국 바로세우기의 사회단체 정신개혁시민협회 전통정신 회복운동을 펼쳐온 팔마포럼의 김종수 이사장이 점차적으로 활동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군 장교 출신인 김이사장은 한국의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의 리더이다.

팔마포럼은 OECD 국가 중 가장 높은 자살율, 매우 낮은 행복지수, 높은 이혼율, 낮은 출산율, 청년실업, 고령사회, 사회적 갈등 등 우리나라 현실문제 들을 극복하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해가는 모임이다.

"팔마"는 청렴정신이 상징인 순천의 '팔마비'정신을 계승하는 의미로 창립되었으며 위정자들부터 청렴을 가치를 회복할 때 서민이 행복하다며 한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각계 각층에서 휼륭한 지도자들이 배양되게 하는 것이 목적인 것이다.

김 이사장은 그 어느 때보다고 희망이 절실한 우리나라를 걱정하며 지금은 작은 힘이지만 한국을 바로세우겠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사회활동을 해왔으며 지속적으로 나라바로세우기에 책임을 다 할 것이라 하였다.

물질만능주의를 극복하고 상식과 원칙이 통하는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세상, 위대한 대한민국의 희망을 함께 만들어가는 그의 한결같은 활동에 동참하며 지지해온 주변 인물들이 그의 진정성과 자질을 믿고 응원하는 든든한 지지자들이 되어주고 있으며 평생동지로 함께 단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단체일원들은 김이사장을 국가를 위해 봉사할 지도자로 알리기 위한 싱크탱크 및 후원자를 자처하는 뒷받침이 되고 있다.

김종수 이사장은 인생은 연습이 없다 "될 때 까지 끝장을 보라" 의 저자이기도 하다.

한국의 희망미래 준비로 건전사회를 만들기 위한 그간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 2015년 스포츠조선 자랑스런 혁신 한국인으로 3회 연속 선정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