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새해 포문을 여는 업데이트이자 강력한 신규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게임빌은 오는 26일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인 '에클레어'를 공개한다. 총과 칼을 동시에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난사 형태의 전투와 빠른 스킬 속도로 통쾌한 액션이 기대된다. 더불어 신규 지역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가 추가 탑재될 예정이다.
앞서 게임빌은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우선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앨리스의 날개' 에클레어 전용 아바타를 증정한다. 특히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추천을 통해 한정판 '천상의 기사단 피규어', '체술사 미니 피규어', '캐럿'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크리티카'는 게임성과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를 강점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1년 6개월 넘게 인기를 고수하고 있으며 남미, 동남아 지역에서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마케도니아, 말레이시아 등 16개 국가 주요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순위 TOP 50에 랭크돼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