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G(미국 환경 운동단체)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에서 는 메마르고 약해진 겨울철 피부를 위해 '내추럴 코코넛 클렌징 오일& 오렌지 클렌징 샤베트 2종'을 제안한다.
건조함과 찬 바람 그리고 급증하고 있는 미세먼지로 피부 트러블이 심화되는 요즘이야말로 순한 성분으로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다. 아로마티카의 '내추럴 코코넛 클렌징 오일'은 나무에서 나는 우유라 불리는 100%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거친 피부에 진한 보습 감을 선사한다. 또한 오일 제형임에도 가볍고 깔끔하게 세안이 마무리되어 지성 및 중성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렌지 클렌징 샤베트'는 오일, 로션, 폼 클렌징 기능이 통합된 멀티 클렌저로 밤 타입의 제형이 손 끝에서 부드럽게 녹아 부드럽고 자극 없이 롤링되며, 짙은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묵은 각질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세계적인 뷰티 유투버 '미셸판'이 2015년 Best of Skincare 제품으로 소개되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지치고 민감해진 겨울 피부를 위해 아로마티카가 제안하는 새로운 클렌징 솔루션, '내추럴 코코넛 클렌징 오일& 오렌지 클렌징 샤베트 2종'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http://www.aromatica.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