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혜영, 촬영 중인 럭셔리 하우스 살짝 공개…8일 '스타그램' 전격 출연

by

최근 배우 이혜영이 방송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한 가운데, 최초로 자신의 한남동 복층하우스를 소개한다.

이혜영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혜영 #sbs플러스 #스타그램 #촬영중 #정성스런맘으로 스텝들을 위한 맘마상차림~ 그런데!!! 누가 메이컵룸 문짝 뽀개 놓고 가셨나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하는 이혜영의 집에 촬영 스테프들을 위한 간식이 케이터링 된 모습이다. 특히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혜영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혜영은 8일 금요일 밤 11시 SBS플러스 '스타그램' 5회에 출연한다.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하는 이혜영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한남동 복층하우스의 한강과 남산의 뛰어난 조망뿐만 아니라 평수를 가늠하기 어려운 럭셔리 하우스로 제작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혜영은 화가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된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스스로 힐링하기 위해 그림을 시작했다는 그녀는 하루 10시간씩 4년 동안 총 100여점을 그렸다며 그림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수준급인 그녀의 그림 실력에 감탄하는 MC들에게 전문적으로 그림을 배운 적이 없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거실, 침실, 계단 밑 까지 빼곡히 쌓인 그림을 공개하며 "사실 지금 보이는건 1/5뿐이다. 나머지 그림들은 창고에 모아뒀다"고 해 제작진을 한번 더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혜영의 다채로운 모습은 8일 금요일 밤 11시 SBS플러스 '스타그램' 5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