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진희가 사진작가였던 과거를 깜짝 고백하고 방랑식객과의 과거 인연을 밝혀 화제다.
오는 1월 3일 SBS<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2016년 첫 게스트로 배우 지진희가 출연해 경기도 연천으로 여행을 떠난다. 방송 전부터 방랑식객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큰 화제가 됐던 지진희는 과거 방랑식객과 인연을 맺게 된 사연을 이번 방송을 통해서 공개한다.
배우로 데뷔하기 전, 사진작가로 활동했던 지진희는 20여년 전 방랑식객과 한 잡지 촬영을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함께 다닌 적이 있다고 밝혔다. 지진희는 "그때나 지금이나 방랑식객은 여전하시다, 그때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먹었던 방랑식객의 음식들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가장 인상에 남았던 음식이 무엇이었냐는 MC 김수로의 질문에 "동백섬에 갔을 때, 방랑식객이 즉석에서 만든 동백꽃 튀김이다"며 그 맛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이 난다고 전했다.
한편, 지진희는 20여년만의 만나게 된 방랑식객을 위해 신년 맞이 특별한 아침밥상을 준비했다.
방랑식객 임지호를 위한 지진희의 특별 요리는 2016년 1월 3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SBS<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