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스타일 '더바디쇼 시즌2'에서 미녀 트레이너로 활약을 보이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레이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피부 비결의 뷰티템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인 레이양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후 이 친구 두개면 끝!'이란 멘트와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녀는 두 개의 화장품을 손에 든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결쿠션, #촉촉해요, #빛크림, #민낯효과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제품은 리엔케이의 '결크림 인 팩트'와 '3D 래디언스 컬러크림 ver.3'. 실제로 두 제품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해보이는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온라인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꿀피부의 원인이 있었구나", "너무 예뻐", "미모가 샤방샤방하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를 표방한 리엔케이의 '결크림 인 팩트'와 '3D 래디언스 컬러크림 ver.3'는 피부 톤, 결, 빛을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제품. ▲결크림 인팩트는 한번의 터치로 결, 선, 색을 완벽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올인원 팩트이다. CJ 오쇼핑 2년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한 ▲3D 래디언스 컬러크림 ver.3('빛크림 시즌3)는 3가지 래디언스 캡슐이 밋밋한 피부를 입체감있게 연출해주는 기능성 멀티크림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