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가 변진섭과 함께하는 실시간 방송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하이포가 공식 SNS를 통해 변진섭과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존경하는 선배님 앞이라 긴장 많이했지만 너무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 감사합니다. 나중에 콜라보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하이포는 변진섭과 함께 브이자를 그리고 엄지를 치켜세우며 미소를 짓고 있다.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패션을 갖춘 하이포 멤버들과 화려한 체크패턴의 코트를 입은 변진섭의 모습이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연출했다.
이 날 하이포는 실시간 방송인 네이버 브이앱에 출연한 변진섭의 게스트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이포는 평소 존경하는 선배 가수인 변진섭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언젠가 같은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다는 존경의 마음을 표시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임했고 변진섭은 하이포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변진섭과 특별한 인연을 만든 하이포는 "선배님의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며 "선배님처럼 좋은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하이포는 지난 11월 초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각각 다른 아이돌들이 출연, 생방송으로 끼를 발산하는 프로그램 'IDOL x IDOL'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하이포는 첫 방송부터 하트 갯수 100만 개를 돌파해 전례 없는 신기록을 수립했고 이에 오는 28일부터 4회 추가 편성을 확정 짓는 쾌거를 거두며 인기 보이그룹으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한편, 하이포는 지난 2일 신곡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 후 다시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어 한류 K-POP 그룹의 주역으로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