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퐁당퐁당 러브' 윤두준, 늠름한 승마자태…조선 최고 미남 변신

by

'퐁당퐁당 러브' 윤두준, 늠름한 승마자태…조선 최고 미남 변신

MBC 창사기념 특집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로 연기활동을 재개한 비스트 윤두준이 늠름한 승마자태를 뽐냈다.

11일 오후,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을 통해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에 출연 중인 비스트 윤두준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5시 공개될 '퐁당퐁당 러브' 웹 버전 2화 시청을 독려했다.

사진 속 윤두준은 하늘색 도포를 늠름히 소화한 조선 최고 미남으로 변신, 신비로운 백마와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은 '백마 탄 왕'의 모습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극 중 조선의 워커홀릭 젊은 왕 '이도' 역할을 맡은 윤두준은 검술 등 간단한 액션부터 사극에 빼놓을 수 없는 승마 연습까지 소화하며 철저히 이번 작품을 준비해 왔다는 후문. 이 덕분인지 윤두준은 안정감 있는 자세로 늠름한 승마자태를 완성, 오늘부터 전파를 탈 윤두준의 카리스마 가득한 등장 신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지상파 첫 방송에 앞서 지난 10일, 네이버를 통해 웹드라마 형태로 온라인에 공개된 '퐁당퐁당 러브'는 참신한 소재와 발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왕 '이도'를 맡은 윤두준은 비를 염원하는 기우제를 지내다 우물 속에서 튀어나온 고3 소녀 단비(김슬기)와 강렬한 첫 만남을 맞이하며 대미를 장식, 앞으로 드러날 전개에 기대감을 가득 불어 넣었다.

한편 선공개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퐁당퐁당 러브'는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수포자' 고3 장단비와 조선의 왕 이도가 펼치는 2부작 판타지 성장 로맨스를 다룬다. 월~목 오후 5시 네이버 TV캐스트로 온라인 선공개되며 13일 일요일 밤 12시 5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