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 출시 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지난달 19일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스페셜 캐릭터 6종이 추가됐다. 제천대성, 박일표, 한대위, 진모리, 등 주요 인물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궁극진화 캐릭터로 진모리,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제갈택 5종이 추가돼 성장의 재미를 안겨준다. 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요일 던전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던전 플레이를 통해 영혼석, 장승, 부적, 비스켓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9일부터 14일까지 각 요일 던전을 6회 이상 참가한 유저에게는 영혼석, 강화부적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달콤한 박보영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성장이벤트를 실시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