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첫방 아는형님 서장훈, 이수근 자신감에 "미친X 아냐, 쉬더니 정신 나갔구만"

by

첫방 아는형님 서장훈, 이수근 자신감에 "미친X 아니냐, 쉬더니 정신 나갔구만"

'아는 형님' 서장훈이 이수근의 자신감에 코웃음을 쳤다.

5일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방송인 강호동부터 개그맨 이수근, 김영철, 서장훈, 기타리스트 김세황, 가수 황치열, 김희철, 민경훈까지 여덟 남자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에게 주어진 첫 번째 질문은 '강호동과 서장훈이 싸우면 누가 이기냐?'였다.

이때 이수근은 제작진을 향해 "저랑 서장훈이 붙으면 누가 이길 거 같아요?"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입을 모아 "서장훈"이라 답했다. 그러자 이수근은 "나 쉽지 않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내가 이수근이야 이기겠지"라며 "미친X 아니냐, 그거. 걔도 요즘 많이 쉬더니 정신 나갔구만"이라고 독설을 퍼부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아는 형님'은 인생을 살다 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질문들에 출연진이 각자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답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