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런 남친 있으면 좋겠다? 로이킴 '운전하는 남친' 영상, 150만 클릭 돌파

by

오는 12월 4일 정규 3집 '북두칠성'으로 컴백하는 로이킴이 연출한 '운전하는 남친' 동영상이 SNS 상에서 조회수 150만을 훌쩍 넘으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이킴은 지난 28일, 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상의 여자친구를 조수석에 태운 로이킴이 직접 운전을 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분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의 1인칭 시점으로 구성된 영상 속 로이킴은 운전 중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OST인 이적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따라 부르며 마치 여자친구와 대화하듯이 애교와 유머를 섞어가며 대화를 이끄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50만을 훌쩍 넘으며 '남친미의 정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인사해 내 남친이야", "내가 다 설레인다"는 반응과 함께 로맨틱한 남친으로 변신한 로이킴의 새로운 매력에 호감을 표시했다.

여성 네티즌들 위주로 급격히 확산된 영상으로 올 겨울 '발라드'로 컴백하는 로이킴에 대한 집중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로이킴은 12월 4일 진솔하고 담백한 보컬과 겨울 감성 가득한 웅장한 발라드곡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을 발매하고 1년 2개월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3집은 타이틀곡은 '북두칠성'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기타(포크)를 내려놓고 선보이는 겨울 발라드로 관심을 모은다. 이어서, 18일~20일 연대 백양콘서트홀에서 '2015 로이킴연말콘서트:북두칠성' 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